본문으로 바로가기

송승헌과 유역비가 교제를 하고 주진모와 장리는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한국 사람은 남자와 여자를 막론하고 외국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그 둘은 연예인이라서 그렇잖아 라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한국인들은 특히 아시아에서는 그 인기가 톱을 자랑하는데요, 오늘은 일본 여성들이 말하는 한국 남자들의 매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

일본 여대생 및 직장인들은 자신이 태어나서 그렇게 자기 주장이 확실한 사람을 만난 것은 한국 남자들이 처음이라고들 말합니다. 자신의 아버지도, 오빠들도 자기 의사를 분명하게 나타내지 않는 전형적인 일본인들로 남성적인 매력이 제로라고 말합니다. 교제하고 있는 동안은 확실하게 자기 여자친구로 생각하고 데이트 후 집에까지 데려다 주는 세심한 배려도 일본 남성에게서는 발견하기 어려운 감동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한국 남성과 사귀다 헤어진 후 일본 남성과 데이트를 해봤지만 감정이 너무 밋밋하다는 것이 일반적인 의견입니다.

2. 대담한 성격

애정 표현에 있어서도 일본 남성들은 돌려서 말하거나 직선적으로 말할 때도 “나는 너를 이 정도로 사랑하는데 너는 어때?” 하는 식으로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는 형식을 취하는 반면 한국 남성들은 “사랑한다면 무조건 나를 믿고 따라와!” 하는 식으로 여성에게 일방적으로 남자답게 말합니다. 이 일방적인 선언(?)이 일본 젊은 여성들에게는 매력 만점으로 다가온다고 합니다. 실제로 일본 남성들은 지나치리만큼 여성에 대해 신중합니다. 아니 비단 여성에 국한되지 않는데 본디 웬만해서는 자기 의견을 나타내지 않는 일본인의 국민성처럼, 남녀관계에 있어서도 좀처럼 직선적인 자기표현을 하지 않습니다.

3. 타국에서는 찾기 힘든 매너 문화

한 일본인 여성은 문을 먼저 열어준다던지 레스토랑에서 내가 먹고싶은것만 골라서 주문해준다던지 이런 배려는 끝이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사실 일본에서는 아무리 친한 동료라고 해도 무거운 짐을 들어주거나 문을 먼저 열어주거나 하는 행동은 굉장히 조심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한국에서는 남자가 힘이 쎄니까 뭐 이정도는 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것을 일본 남자들은 이렇게 행동하면 이 사람이 오해하면 어떡하지? 라는 고민에 무거운 짐을 들고 있는 여성을 봐도 쌩~하고 지나간다고 합니다. 

또한 한 일본인 여성은 사랑하는 그의 완벽한 에스코트를 받으며 데이트. 동경해버리죠! 확실히 여성대접을 해주고 투정을 받아주는 남자로서의 여유에 감복 합니다. 남녀평등을 외치는 세상에서 여자라는 이유만으로는 투정을 부리지 못 하게 된 지금, 한국남자는 귀중한 존재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커리어우먼에게 추천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한 매너가 일본에서는 굉장히 소중한 존재였습니다.

▲일반인 여성과의 실제 인터뷰

사진출처 - 이관희 스토리


4. 한국 남자와 일본 남자의 차이점

한국 남자와 일본 남자의 차이점은 그 외에도 있는데 한국 남자는 아프다고하면 이것저것 챙겨주는 것, 게임하다가, 티비보다가, 일할때도 연락오면 톡이나 문자 메시지를 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답장도 빠른 편입니다. 반면 일본남자는 그렇지않다고 하는데요 핸드폰은 핸드폰일뿐. 회사일이나 많이 급한일이 있을때 빼고는 라인이 와서 핸드폰을 보는게 아니라 핸드폰을 봤을때 라인이 와 있으면 답을 해준다고 합니다.

하루에 연락하는 자체가 별로 없어 일본 여성들은 쉽게 외로움을 느끼고 정말 나를 사랑하는게 맞나? 라고 고민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들의 투정을 들 수 있는데 일본 남자한테 화가 나서 "연락하지마" 이렇게 말하면 일본 남성들은 정말로 칼같이 연락을 끊는다고 합니다. 투정을 받을 생각은 없고 합리적인 대화로 풀어 나간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사례로 일본 여성들이 말하는 한국 남자들의 매력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물론 한국 여성들도 참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시아에서, 아니 전 세계적으로도 한국 여성들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필명 2017.04.22 05:16 신고

    진짜 저렇다면 일본남자들의 행동이 이해안가는것은 아니지만 좀 문제가 있네.
    일본여자를 만날 일이 있어야 확인하지.
    쩝.

  2. 성호맘 2017.04.22 07:37 신고

    난 일본인인가 나도 일할땐 무음으로 내가 톡보는시간이 톡 오는시간 다들 그러고 살지 않나

  3. 그닥 2017.04.24 20:53 신고

    한국남자도 유효기간 지나면 그닥..

  4. 123 2017.08.17 12:1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