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보면 이쁘신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가끔 방송 매체에 노출되는 연예인들의 와이프들은 그 미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요, 오늘은 일반인이지만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지닌 그 분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이근호 와이프 이수지

저번에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휘재와 쌍둥이가 제주도 여행에 나선 가운데 축구선수 이근호 부부가 깜짝 출연했습니다. 이근호 선수와 함께 등장한 아내 이수지씨는 연예인 못지 않은 엄청난 미모로 시정차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작은 얼굴에 투명한 피부에 큰 눈망우로 청순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휘재가 오작교 역할로 연을 맺었다는 이근호 부부는 서로 달달한 눈빛을 주고 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냈습니다. 이수지씨는 1991년생으로 이근호씨랑은 6살 차이입니다. 동덕여대 성악과를 졸업했고 2년간 정식적인 교제로 결혼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달달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2. 박명수 와이프 한수민

박명수 부인은 방송에서 몇번 공개가 되었고 뛰어난 미모는 물론이고 의사라는 직업 덕분에 더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명수는“방송활동과 사업으로 바빠 몇 년 동안 여자친구를 사귈 생각조차 하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의사인 친구에게 한 원장님을 소개받았고 여성스런 외모와 꾸밈없는 성격에 반해 정식으로 교제하게 됐습니다.라고 박명수와 한수민의 러브스토리에서 밝혔습니다. 한수민 역시 박명수의 남자다운 성격에 반했다고 합니다..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씨는 고려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의사 자격증을 취득, 미국 명문 존스홉킨슨 병원 레지던트에도 합격하기도 한 미모의 재원이며 삼성병원 수련의를 거쳐 현재 병원 원장으로 일하고 있는 뛰어난 이력을 자랑합니다. 유재석씨가 박명수씨가 평생에 제일 잘한게 결혼이라고 했을 정도로 미모와 지성 둘 모두를 잡은 분입니다.

3. 이휘재 와이프 문정원

이휘재 부인 문정원씨는 플로리스트로 여기서 플로리스트란 꽃을 여러가지 목적에 따라 보기 좋게 꾸미는 일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이휘재재씨는 1972년생이고 문정원씨는 1980년생으로 8살 연하입니다. 둘은 2009년 헬스트레이너의 소개로 만난 후 1년간 사귀다가 2010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휘재의 부모님은 문정원씨의 싹싹한 성격에 크게 반겼다고 합니다. 배우 이인혜씨와 문정원씨는 원래 어릴적부터 친분이 있었는데 워낙 문정원씨의 미모가 이뻐서 어렸을 때부터 인기가 무척 많았다고 합니다. 이휘재는 아내인 문정원의 화목한 집안때문에 더 결혼해야겠다라는 생각을 밝혔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두사람과 쌍둥이들의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부부입니다.

4. 개코 와이프 김수미

개코의 본명은 김윤성으로 1981년 1월 14일생입니다. 2000년 CB MASS 1집 앨범 나침반으로 연에계 데뷔를 하면서 현재 다이나믹 듀오로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힙합 듀오입니다. 개코는 부인 김수미씨와 지난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습니다. 김수미씨는 미국에서 회계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뛰어난 미모에 머리까지 좋아서 엄친녀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개코는 첫만남부터 반해 적극적인 대쉬를 했고 김수미씨도 개코씨가 마음에 들어원래 3개월 동안 한국에 있을 계획이였는데 2년 넘게 한국에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둘째까지 건강하게 태어나 알콩달콩한 모습이 sns 상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네 쌍의 부부를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