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흔히 여자들은 남자들은 다 똑같다라는 말을 자주 하곤 합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나에게 맞는 또는 누가 봐도 매력적인 남자는 존재하는 법입니다.요즘 사회는 외모지상주의가 만연해 있습니다. 겉모습이 잘생기거나 예쁘지 않다면 사람의 내면을 쳐다보지 않는 것이 현 시대의 상황입니다.

하지만 외모가 중요하긴 해도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비록 잘나지 않은 외모라도 주변 사람들과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잡아야 할 진국 남자 유형 7가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나를 억지로 바꾸려고 하지 않는 남자

마음에 안 든다며 여자친구의 개성을 억지로 바꾸려는 이라면 진짜 괜찮은 사람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진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가치관과 목표관이 뚜렷하고 분명한 남자

타인의 말에 쉽게 휘둘리거나 현혹되는 사람은 아이처럼 가벼워 보이는 느낌을 주기 십상입니다. 반면 자신만의 올바른 철학이 자리잡힌 사람은 파트너로 평생을 믿고 가도 되겠다고 판단하게 합니다.

3. 의리있는 남자

남자 하면 의리를 빼놓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동성 친구에게 의리있는 남자는 언제나 옳습니다. 예를들어 친구의 부끄러운 과거나 치부를 알고도 입 밖으로 내지 않고 지켜주는 남자, 친구의 어려움을 보면 발 벗고 도와주는 남자는 신뢰감을 줍니다.

4. 싸울 때 자존심 세우지 않는 어른스러운 남자

'칼로 물 베기'인 사랑 싸움 앞에서 쓸데 없는 자존심은 '독'입니다. 여성들은 싸울 때 내 입장에서 이해해주고 이성적으로 대처하는 남성을 '내가 존경할 만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5. 옆에 함께있는 그 자체만으로 행복해지는 편안한 남자

그와 함께라면 한참을 아무 말 없이 있어도 어색하거나 불편하지 않습니다. '어딜 가느냐보다 누구와 가느냐가 훨씬 중요하다'는 말을 실감나게 하는 사람이 진국입니다.

6. '연락 두절'이라곤 없는 믿음직스러운 남자

내가 자신 때문에 걱정하지 않도록 항상 먼저 연락해주는 고마운 사람입니다. 평소 행실로 보아 '이 사람은 결혼해서도 절대 속 썩이지 않겠구나' 생각하게 됩니다.

7. 실수해도 "귀엽다" 해주는 듬직한 남자

여자친구가 실수했을 때 구박하고 놀리는 게 아니라 "실수할 수도 있다"며 귀엽게 봐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묵묵히 나를 챙겨주는 모습에서 '이 남자는 좋은 아빠가 되겠구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8. 예의 있는 남자

웃어른을 공경하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지 않는 남자는 당연히 인기가 많습니다. 말과 행동이 경박하거나 경솔하지 않고 예의 바른 남자는 여자들의 호감을 얻기 충분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