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제 가장 춥다는 1월입니다. 점점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살인적인데요, 아직도 코트나 얇은 패딩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 참 존경스럽습니다. 확실히 올해는 롱패딩이 자주 보이는것 같습니다. 대세는 롱패딩! 키가 작으신 분들도 롱패딩을 효과적으로 코디하는 법이 있으니 구매를 고려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은 남자 롱패딩 브랜드 추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오롱 안타티카 롱

강동원이 모델인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 모델입니다. 기본적인 패딩디자인이 아닌 야상형태의 디자인으로 모자에 털이 달려있습니다. 정장에 받쳐 입기 좋은 스타일로 꽤 많이 입고 다니는 것을 봤습니다.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 시리즈는 흠잡을데 없는 모델이죠. 가격이 가격인 만큼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안타티카 롱

품번 JWJDW16109BLK

정가 890,000

구스비율(솜털:깃털) 90:10

 

 

 

 

 

2. 데상트 스키팀 트랜스 폼 롱다운

다음은 데상트 롱패딩입니다. 광고판패딩이라는 오명이 있긴 하지만 재작년 수지가 입은 롱패딩이 완판되면서 인기가 있었죠. 데상트롱패딩도 안타티카롱과 마찬가지로 라쿤털이 달려 있어서 얼굴이나 귀도 보호가 될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에비해 덕다운인점이 조금 아쉬운 모델입니다.

데상트 스키팀 트랜스 폼 롱다운

품번 S6421SDJ79

590,000

덕다운 80:10

 

 

3. 뉴발란스 프로다운 롱 자켓

다음은 빈지노 롱패딩이라고도 불리는 뉴발란스 모델입니다. 요즘 핫한 뮤지션인 빈지노를 모델로 써서 주목을 끌고 있네요. 빈지노가 입은 롱패딩은 뉴발란스 프로다운 웍스아웃 이라는 모델로 한정판 롱패딩입니다. 현재 판매중인 뉴발란스 롱패딩은 류승범이 입은 뉴발란스 프로다운입니다. 그냥 일반 축구 패딩과 같은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 입니다.

 

뉴발란스 프로다운 롱 자켓

품번 nbnp643023

450,000

구스 90:10

 

 

4. 르꼬끄 벤치다운

남주혁을 모델로 쓴 르꼬끄 입니다. 이번시즌 르꼬끄 롱패딩은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작년 르꼬끄 롱패딩 디자인은 역대급이었는데 올해의 디자인은 조금 아쉬운 편입니다. 그리고 노세일 브랜드 임을 감안했을때 39만원이라는 가격에 덕다운 80:20도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현재 학생들에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죠!

르꼬끄 벤치다운

품번 Q642FDNJ1

390,000원

덕다운 80:20

 

 

5. 마모트 벤투라 다운

정말 가성비를 원하신다면 마모트를 주목하셔야 합니다. 뉴발이나 데상트 르꼬끄 롱패딩과 비슷한 가격인데 구스다운입니다. 때문에 현재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브랜드이자 제품입니다. 하지만 정말 무난한 디자인이라서 운동부처럼 보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키나 덩치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마모트 벤투라 다운

품번 1MMPAW6902

370,000원

구스 90:1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